본문 바로가기
모든것

지금 당장의 시련에 실패하고 지친 당신에게

by BrewMaster 2020. 3. 24.
반응형

 

 

 

 

 

 

무슨일을 하든 목적이 있어야 사람이 움직이고 행동합니다. 물론 결과를 보면서 성취감을 느끼고 그것을 반복적으로 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제가 오늘 하고싶은 이야기는 온라인 마케팅입니다. 블로그를 예로들어 보겠습니다 .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목적은 크게 두가지로 나뉠수있습니다. 그냥 내 이야기를 적어보려고 -또는 열심히키워서 부업하는데 이용하기위함 심심해서 블로그에 글 올리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뭔가 목적이 뚜렷해야한다는겁니다. 그래야 내가 블로그에 글올리고 재미도 느끼고 지속성을 유지할수 있을것이고 그런것이 아니라면 한두번 올린후 버려지는 그런 블로그를 키우게 되는것이죠. 저역시 마찬가지 예요 블로그 하루 방문자수 500명을 목표로 키워드를 설정하고 정하고 어떻게 노출시킬지 연구하고 하고자하는 의지가 매우탄탄하거든요! 물론 게으르거나 미루는 일은 있지만 포기하지는 않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저역시 블로그가 그러게 쉽지만은 않은것 같아요 로직을 이해하고 다른사람이 잘 봐주는 글을 적어야하고 재밌게 만들어야하고 꾸며야고 신경쓸것들이 많이 있지만 하나씩 차근차근해나가야 하기때문이죠! 목적이 있고 결과를 본다면 지속성이 유지되고 그게 곧 나의 강력한 무기이자 재산이 되는건 어렵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당장 무엇인가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그게 무엇이든 목적과 결과를 확실하게 생각하고 다짐하신다면 헛되이 보내는 시간은 최소화 시킬수 있을거에요.

 

이상 목적있는 끄적임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