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것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의 숨은 기능들을 사용해보자!

by BrewMaster 2020. 3. 4.
반응형

 

 

 

 

 

기능많은 스마트폰  모든기능을 다 사용해야 잘 사용하는걸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진않아요. 기능을 사용하려고 라기보다는 내가 편안하게 사용할수있는 기능만 쓴다면 OK아닌가요~? 그렇지만 현실은 스마트폰의 업데이트는 수시로 되고있고 신제품은 셀수없이 많이 나오고있죠?ㅠㅠ 시대에 뒤쳐진다는 생각도 들 지경이나.. 그래도 나 할건 다해야죠! 오늘은 갤럭시의 숨어있는 새로운기능들에대한 간단소개를 해드릴게요!

 

 

한손조작모드 실행하기

 

한손조작모드를 실행한 화면

-한손으로 전체 화면 조작하기 기능

한손으로 스마트폰 조작하는일? 요즘 디스플레이가 크게나와서 어렵지만 이 기능을 사용한다면

화면을 내가 원하는쪽으로 고정시킬수 있으니 안성맞춤입니다! 한손으로 조작하는일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나의기분을 캐릭터로 표시하기

-캘린더의 그날의 기분표시하기

매일매일 빠르게 지나가는시간 캘린더에 나의 일상을 다 담아놓을순없지만 좋은날이었는지 별로였던날인지 나의 기분을 간단하게 표시할수있으니 이것도 좋은팁!

 

디지털웰빙으로 스마트폰 한눈에보기

 

 

-디지털웰빙(나와 스마트폰의 친밀도)

내가 얼마나 무엇을 사용하고 있는지, 스마트폰으로 주로 무엇을 많이하는지 나도 놀랄 결과를 한눈에 볼수있습니다. 더불어 앱별 제한시간을 정해놓고 마치 규칙적인 스마트폰생활하는것처럼 사용할수도 있답니다!

 

 

스마트폰으로 거창하게 많은 기능을 써야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앞서말씀드린것처럼 내가 편하게 자유롭게 사용할수있다면 그게 가장 큰 안성맞춤이라 생각해요

좋은기능?좋은폰 ? 뭐가중요한가요~? 내가 스스로만족하고 유용하게 스마트폰 활용하면 좋지요!

앞서 말씀드린 기능들은 극히 일부에 포함되지만 이역시 모르는 기능이어서 잘 안쓰게되더라구요!

여러가지 기능들은 삼성갤럭시멤버스에서 만나보실수있구요! 오늘도 즐거운루 알차고 행복한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