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것

Samsung Flow pc 와 스마트폰 설정하기

by BrewMaster 2020. 3. 14.
반응형

 

 

 

 

 

 

 

 

Samsung Flow 사용하고계신가요~? 윈도우 10이 보편화되면서 Samsung Flow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따라서 업데이트또한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Samsung Flow는 나의 삼성스마트폰의 알림을 PC에서 바로 확인할수있게 도와주는 PC앱 입니다! 

 

 

 

1.등록할 새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디바이스를 검색중)이라는 알림이 떠있으면 디바이스를 검색하고 있는것입니다.

 

 

2.연결할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새 디바이스를 등록할까요? 라는 문구가 뜨면 정상적으로 선택된 것입니다)

 

 

3.디바이스를 등록합니다.

(인증번호가 뜨고 스마트폰에서의 확인을 눌러주면 연결됩니다)

 

 

 

 

연결등록시 주의해야 할점은 데스크탑과 스마트폰이 똑같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데스크탑이 연결해놓은 네트워크의 와이파이 공유기에 스마트폰이 연결되어야 공유가 가능한 시스템 입니다. Samsung Flow는 PC에서 스마트폰의 알림 확인 외에 스마트폰에서의 공유기록을 PC에서 바로볼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스마트폰의 이미지를 PC로 바로 보내기위해서 스마트폰에서 공유하게되면 PC에서 바로 다운받아볼수있는 기능이 있기때문에 업무시에도 너무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으니 일석2조 입니다! 실시간 중요 알림을 놓치지 않을수있다는 기능이 너무 매력적인것같아요!

 

같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있어야 한다는걸 꼭 명심하세요!  Samsung Flow로 더더욱 편리한 삼성 스마트폰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