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것

삼성전자 스마트폰 원격으로 문제해결 <갤럭시원격서비스>

by BrewMaster 2020. 3. 11.
반응형

 

 

 

-김대리는 요즘 스마트폰 어플 오류때문에 너무 힘들지만 초기화하려니 자료도 많고 번거로워서 일주일째사용하는 중입니다. 서비스센터 시간내서 가려면 반차를 쓰고 가야하는데 그렇게 하기엔 조금 애매하기도해서 그냥 오류가 없어질때까지 버텨보자는 마음으로 불편함을 감수하고 사용합니다.

 

스마트폰 오류 또는 기능장애 때문에 매번 서비스센터 가기 힘드시죠? 어떤부분은 그냥 지나치고 넘어가고 힘들게 시간이 난다고해도 서비스센터가면 기다려야하고 마음졸여야했던 기억들 있으신가요~? 

 

이런 부분을 조금이나마 도움드릴수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갤럭시원격서비스 인데요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전문상담원이 직접 통화와 스마트폰 제어를 통해서 원격서비스로 내 스마트폰의 문제를 해결할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계시고 서비스센터로 문의해서 방문이 힘들거나 원격이 필요한분들에게 아주 유용하게 이용되고있다는 댓글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도 이런기능이 있는건 최근에 알았는데 왜 진작에 해보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요.

얼마전 어플 충돌 오류가 많이 발생해서 서비스센터가기 귀찮아서 데이터백업후 스마트폰을 초기화시켰거든요 ㅠㅠ 데이터백업은 꼼꼼하게 잘해놨는데 초기화하고 재설정하고 사용하려니까 여간 번거로운부분이 아니더라구요 ㅎㅎ

 

 

 

오류로 먹통되버린 스마트폰 ㅠㅠ

 

어쨋든 이런 오류를 원격서비스를 통해서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의 많은 기능들과 오류는 사용자가 일일히 다 감당하기힘들기때문에 이런 서비스를 잘 이용하신다면 삼성스마트폰 사용하는데 많은 불편이 해결되지 않을까싶습니다!

 

 

1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 검색을 합니다.(갤럭시원격서비스)

 

 

2.설치를 해주신후 접속해보시면 알림을 보실수 있습니다.단말의 문제해결및 기술적인 이슈해결을 제공하는 기술지원앱 이라고 써있습니다.

 

 

 

 

3.확인을 누르고 언어및 이용약관을 선택해주셔야합니다.

 

 

 

 

 

4.원격서비스를 위해서 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줍니다. 통화연결시 상담원이 불러주는 코드6자리를 입력하시면 접속되어서 원격서비스를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사실 오늘 한번 전화해서 받어볼까하다가 스마트폰이 고장난것도 아니고 블로그에 포스팅을 위해서 하는건 더더욱 아니라고 생각해서 나중에 이용해보기로 했했습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린것처럼 저도 일주일만 더 빨리알았다면 제폰 초기화안하고 편안한 서비스 받을수 있었을텐데 정말 아쉽네요 ㅠㅠ

 

사용자분들의 만족도도 매우높다고 할수있고 아직 많은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기때문에 더더욱 좋은쪽으로 개발될것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제는 소비자도 이렇게 집에서 서비스를 받아보는 시대가 되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알고계셨다가 유용하게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