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

카톡 즐겨찾기 기능으로 가족및 친구와 더 편하게!

BrewMaster 2020. 3. 19. 21:23
반응형

 

 

카톡에도 즐겨찾기가 있나요? 네 있어요! pc에서도 내가 자주가는 사이트나 좋아하는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놓는것처럼 카톡에도 내가 좋아하는 친구를 즐겨찾기 해놓고 계속 감시(?) 할수있거든요 ㅎㅎㅎ

카카오톡 찾아보면 내 스마트폰의 전화번호부 보다 등록된 친구들이 훨~~씬 많은걸요 언제부턴가 그렇게 되어버린걸요.. 평소엔 신경안썼는데 언젠가 채팅창 정리를 한적있거든요 .. 그래서 와이프랑 다시 채팅하려니 와.. 목록을 찾을수가 없어서 사용하게된 카톡 즐겨찾기 기능이거든요! 가족이나 친구를 즐겨찾기 기능에 포함시켜놓고 사용하면 무척 편리할거란 생각이 듭니다!

 

 

 

 

즐겨찾기란 기능을 찾아보다가 그냥 친구이름을 꾹 눌러보니 즐겨찾기란 기능이 나왔고

내 프로필 바로밑으로 내 친구가 쭉 올라옵니다 물론 밑에있는 목록이 없어지는것은 아니고 복사된 친구 목록이 하나더 생겨나는것입니다. 이런기능으로 나의 가족 지인등 가까운사람들을 즐겨찾기 해놈으로써 서로간에 소통횟수도 많아지는것 같더라구요 . 아무래도 프로필 사진바뀌면 바로확인할수있고 알림말도 바로바로 보이니까 가까운 사람들 소식을 즐겨찾기 통해서 쉽게 확인할수 있기때문에 이좋은 기능을 왜 안썼을까 하는 그런 생각들더라구요 !

 

 

 

반대로 즐겨찾기 해제는 즐겨찾기해놓은 친구이름을 꾹 누르면 해제할수있는 메뉴가 나옵니디다. 숨김,차단 등의 기능이 아니기때문에 기존 친구 목록의 위치에서는 변화는 없습니다. 친구목록을 꾹 누르는 것 만으로도 확인해볼수 있으니까요. 확실히 확인해보시고 즐겨찾기 기능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가까운 사람들에게 소홀했다면 카카오톡 즐겨찾기 기능으로 새롭게 시작해보세요!

반응형